비축량과 유동성

구리와 전기 안정성

구리선은 오랫동안 전력 및 통신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케이블에서 도체 소재로 선호되어 왔습니다.
구리선은 손쉬운 접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 성과 내구성 있는 연결 작업이 가능합니다.

더 보기

3. 구리와 지속 가능한 양식

세계적으로 해양 양식에 따른 환경 오염을 감소시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보장하고,
양식장의 생산성 및 수익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양식 어망 소재로 동합금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

구리와 재활용

구리는 소비되지 않습니다.
구리는 100 % 재활용 가능합니다. 구리는 재활용 시에도 구리 고유의 성질을 잃지 않습니다.

더 보기

프라운호퍼 연구소(Fraunhofer Institute)는 ICA에 구리의 비축량, 유동성 및 재활용률에 대한 통합 모델을 제시했습니다. 이 3년에 걸친 복합적인 연구 결과로 구리가 범사회적으로 어떻게 사용 혹은 재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해 훨씬 더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전세계 구리 유동성, 비축량, 재활용 소재의 흐름, 재활용 지표, 불확도 평가의 동적 분석”의 전체 발행본에 추가적인 정보가 수록돼 있습니다.

 

Recycling-GlobalCopperStocks-1.png

 

1900년부터 생산된 구리 5.5억톤 중 2/3 가량이 아직 생산적으로 이용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수치를 자세히 살펴보면,

 

• 전기적 용도 약 70%, 비전기적 용도 약 30%.

• 건축 약 55%, 기반시설 약 15%, 산업 약 10%, 교통 약 10%, 장비 제조 약 10%.

 

구리 비축량과 유동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리 재활용과 장기적 이용가능성에 대한 ICA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LOGIN

SEARCH

MENU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