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과 건강

구리와 전기 안정성

구리선은 오랫동안 전력 및 통신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케이블에서 도체 소재로 선호되어 왔습니다.
구리선은 손쉬운 접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 성과 내구성 있는 연결 작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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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구리와 지속 가능한 양식

세계적으로 해양 양식에 따른 환경 오염을 감소시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보장하고,
양식장의 생산성 및 수익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양식 어망 소재로 동합금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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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와 재활용

구리는 소비되지 않습니다.
구리는 100 % 재활용 가능합니다. 구리는 재활용 시에도 구리 고유의 성질을 잃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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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는 인체를 구성하는 필수 영양소로 인간과 기타 동식물의 건강에 반드시 필요합니다. 구리는 임신 중 태아의 정상적인 성장 유지, 건강한 뇌 기능 및 상처와 부상의 회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요소입니다.

 

구리에는 발암성, 변이원성 또는 생식독성이 없습니다. 인체는 스스로 구리를 합성해 낼 수 없기 때문에 음식과 물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식품 내 구리 함량은 붉은 고기와 내장육, 내장, 생선, 견과, 초콜렛 및, 녹색 채소 1킬로그램당 최대 2밀리그램입니다. 구리가 풍부하게 함유된 열 개의 식품이 목록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극소량의 구리만을 섭취했을 때 발생하는 구리 결핍증은 심각한 건강상의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구리 결핍증은 혈액 이상과 혈관 이상부터 비정상적인 골형성과 피부 색소 침착에 이르는 심각한 질병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구리 결핍증은 골다공증, 류마티스 관절염, 심장 질환의 위험 요인이기도 합니다. 가벼운 결핍증이라도 면역계를 약화시켜 감기와 독감에 자주 걸리고 피부색이 나빠지며 생식 문제와 피로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구리의 일일 권장 섭취량은 연령과 성별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1-1.6mg/day 정도입니다.

 

건강한 생활의 유지를 위해 구리가 신체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 및 작용을 반드시 이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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